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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딩교육 의무화를 반대하는 7가지 이유.

by 희서닝 2021. 8.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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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에 저는 MP3 블로거가 우리 학교에 의무 코딩 교육을 포함하는 것을 환영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그것이 "훌륭한 아이디어"이며 호주에서 채택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의무적인 코딩 교육이 훌륭한 아이디어라는 점에는 동의하지만 기록을 남기고 반대 견해에 대한 지지를 선언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잘못된 생각입니다. 코딩교육 의무화를 반대하는 첫 번째 이유는 코딩교육이 학생들에게 실제 시나리오를 준비시키는 데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사실입니다. 다시 말해서, 대학에서 "코딩" 과정을 이수한 모든 사람들은 사무 업무와 함께 오는 압박감이나 "네트워킹" 및 컴퓨터 코딩과 관련된 문제에 자동으로 대처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을 것입니다. IT 분야에서 오랜 시간을 보낸 사람에게 물어보면 한때 두려운 "이메일 스레드"에 응답하는 것이 두려웠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두려움은 완전히 불필요합니다. 바보 같은 질문이 없기 때문에 누군가가 컴퓨터 코딩 면접의 어려움을 겪을 필요가 없습니다 ... 둘째, 의무 코딩 교육은 비판적 사고를 대체하기에는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누군가에게 프로그램 코딩 방법을 가르치는 것과 올바르게 생각하고 추론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 사이에는 근본적인 차이가 있습니다. 사람이 컴퓨터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이나 문제를 볼 때 문제를 인식하는 방법을 모른다면 어떤 컴퓨터도 소용이 없습니다. 사람들에게 비판적으로 생각하도록 가르치는 것은 복잡한 문제를 해결할 때 느낄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교사에게 도움을 요청하기보다 스스로 생각하도록 교육함으로써 가장 어려운 IT 문제도 해결할 수 있는 핵심인 컴퓨팅의 기초를 배울 수 있습니다. 셋째, 나는 컴퓨터 공학과 IT가 일종의 난해한 과목이라는 통념을 영속시키는 코딩 의무 교육에 반대한다. 21세기에는 컴퓨터 과학과 IT가 사회의 중심입니다. 영국의 모든 직업 중 절반 이상이 후보자에게 최소한 컴퓨터 코드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요구하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이러한 기본적인 이해 없이는 많은 직업이 존재할 수 없습니다. 여기에는 정부, 은행, 금융 및 의료 분야의 직위가 포함됩니다. 의무적인 코딩 교육은 젊은 사람들을 어린 나이에 전문적인 컴퓨터 코드의 세계로 몰아넣고 그들의 직업 선택과 전망을 더욱 제한할 것입니다. 넷째, 코딩교육은 밝고 야망이 있는 사람과 게으르고 의욕이 없는 사람을 구분 짓는다는 점에서 반대합니다. 필수 컴퓨터 과학 및 IT 교과 과정은 학생들이 밤샘 훈련과 숙제를 하며 성공을 어렵게 만드는 것 외에는 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최종 결과는 많은 학생들이 컴퓨터 과학 지식이 전혀 또는 거의 없는 상태에서 중등 학교를 졸업한다는 것입니다. 지식으로 끝나는 사람들은 종종 존중받지 못합니다. 그들의 아이디어는 조롱을 받거나 무시당하고 지식을 바탕으로 경력을 쌓을 기회가 주어지지 않습니다. 코딩교육 의무화는 배우고자 하는 사람과 배우지 못하는 사람 두 부류의 사람만 만들게 된다. 다섯째, 코딩교육 의무화는 비판적 사고력 발달을 저해하기 때문에 반대합니다. 학생들에게 짧은 문제 진술을 작성하는 방법과 일련의 절단 및 건조 재귀를 통해 이러한 문제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해결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그러나 학생들에게 비판적으로 생각하는 방법과 솔루션을 신중하게 설계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도 좋은 일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기술은 미국을 세계 경제 강국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불행히도 의무 코딩 교육은 학생들에게 정보 과부하를 주고 의사 결정보다 정보 과부하에 빠질 가능성을 높임으로써 정반대입니다. 게다가, 대부분의 대학은 학생들이 나중에 인생에 도움이 될 비판적 사고와 문제 해결 기술에 노출되지 않는 긴 순환 과정을 거치도록 요구합니다. 여섯째, 코딩교육 의무화에 반대하는 것은 검열에 해당하는 불합리한 두려움이기 때문입니다. 코딩은 컴퓨터 프로그래머가 수학적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컴퓨터에서 많은 양의 데이터를 찾고, 추출하고, 분석하고,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프로세스입니다. 누군가가 이 과정을 제한하고 싶어한다는 사실은 터무니없다. 사람들은 새로운 기술에 대해 호기심이 많고 지식이 풍부한 코더가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기를 원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덤코딩보다 호기심이 더 필요합니다. 일곱째, 코딩교육 의무화는 노예제에 해당하기 때문에 반대합니다. 인간이 돈을 위해 어떤 일을 하도록 만들어 주어야 한다면, 인간은 이 일에서 더 자유로울 수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인간은 유엔 교육 과학 문화 기구에서 제안한 바와 같이 지식 추구를 포함한 다른 노력에서 자신의 이익을 추구할 자유가 있어야 합니다. 코딩은 노예의 형태가 아니라 인간 지식의 확장으로 보아야 합니다. 위의 필수 코딩 프로그램 외에도 프로그래머가 부족하여 수수료와 비용이 증가할 뿐입니다. 따라서 인간에게 코딩을 배우라고 요구하는 것은 비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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