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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tify의 영업 교육.

by 희서닝 2021. 8.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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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영업 교육은 모든 회사 또는 개인의 성공을 도울 수 있습니다. 매장이 하나인 소규모 회사이든 수천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대기업이든 영업 교육은 수익을 개선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온라인 판매 교육 과정에서 제공하는 도구를 활용하지 않는다면 오늘날의 가장 효과적인 비즈니스 관행에서 벗어나 회사를 떠나게 됩니다. 온라인 영업 교육은 컨설팅 및 영업 교육 제품의 포괄적인 패키지를 제공하여 현재 기술을 향상하고 매출을 늘리며 선택한 산업에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교육은 개인 튜터를 대신하여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정보를 통해 지식과 숙련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판매 및 고객 서비스는 모든 소매점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이지만 모든 관리자가 이 중요한 비즈니스 구성 요소를 이해하는 것은 아닙니다. 적절한 관리 팀 교육은 관리 팀이 주문부터 판매 시점까지 고객 경험을 처음부터 끝까지 이해하는 데 능숙해지도록 도와줍니다. 관리자는 현재 및 과거 고객 모두와 효과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능력을 입증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온라인 판매 교육 과정에서 제공하는 도구는 관리 팀이 이러한 필수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의 핵심 구성 요소 중 하나는 좋은 웹사이트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웹사이트 디자인과 개발은 전자상거래의 새로운 물결입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는 기술 판매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효과적인 온라인 판매 교육 기술을 통합한 전문적으로 설계된 웹사이트를 보유하면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고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잘 디자인된 웹사이트는 또한 관리 팀이 판매 통계를 추적하고,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고, 판매 전문가의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영업 교육은 온라인 영업 교육을 통해 회사에서 구현할 수도 있습니다. 라이브 강의실 교육은 교육생이 영업 기술을 배우고 새로운 기술을 개발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라이브 강의실 교육을 개발하는 것은 기업이 영업 담당자의 진행 상황을 평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또한 영업 담당자가 시장의 새로운 기술 발전에 대한 최신 정보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온라인 교육을 통해 온라인 영업 담당자는 새로 습득한 기술을 즉시 배우고 적용할 수 있습니다. 판매 성과와 수익성을 개선하는 또 다른 방법은 판매 성과와 수익성의 핵심 요소를 측정하는 메트릭을 개발하고 구현하는 것입니다. 측정항목에는 수익으로 벌어들인 금액, 매월 새로운 추천 수, 마감된 신규 판매 수, 매월 반복 판매 수, 월 평균 매출, 총 이익률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사용하는 측정항목은 이 네 가지 영역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이러한 핵심 요소에 중점을 둔 온라인 판매 교육을 개발하면 온라인 판매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온라인 교육은 온라인 영업 팀이 일상 활동에서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데 필요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 업계 최고의 교육은 일반적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영업 담당자가 특정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관리자로부터 빠른 피드백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온라인 교육을 통한 피드백은 영업 담당자가 이동 중에도 즉각적이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강의실 교육에는 하루 중 특정 시간에만 또는 특정 요일에만 진행되는 등 시간 제약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온라인 교육은 영업 담당자가 있을 때 밤낮 상관없이 언제든지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도구와 기술에 대해 적절하게 훈련된 영업 팀은 제대로 훈련되지 않은 팀보다 더 성공적이며 더 높은 수준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갖습니다. 많은 경우에 알티파이된 영업 그룹은 연간 기대치 이상을 수행합니다. Altify는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지원자 풀에서 사람들을 고용하는 회사입니다. 지원자가 당면한 업무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관리자로부터 추천을 받도록 적절히 훈련된 지원자. Altify는 영업 팀이 탁월함을 달성할 수 있도록 최고 수준의 교육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기술의 지속적인 개발과 새로운 관리자 및 리더의 추가를 통해 고객 지향적인 팀에 최고의 영업 교육 기회를 계속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비즈니스 세계에서는 경쟁력을 유지하고 최고의 성과를 내기 위해 지속적인 교육을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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