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업가 정신 교육의 이해 - 7부 - 기업가 정신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연구 검토.프로젝트에

by 희서닝 2021. 8. 7.
반응형

기업가 정신 교육 프로그램은 이전에 수감된 사람들이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기술, 자원 및 네트워킹을 지원하고 장비를 제공하기 위해 창의적이고 새로운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아프리카계 미국인을 대상으로 특별히 고안된 기업가 정신 교육 프로그램은 기업가적 사고방식, 비즈니스에 정통한 지식, 스스로 성공적으로 모험을 떠날 수 있도록 필요한 정보에 대한 접근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교육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 수감자들이 교육을 통해 교도소 내 폭력의 사슬을 끊고 기회가 악명 높은 작업 환경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도구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올바른 사고 방식을 개발함으로써 이러한 개인은 지역 학교에서 멘토링이나 가르치는 것 또는 청소년 관련 활동과 같은 지역 사회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자신의 기술을 기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자신의 사업이나 비영리 조직을 시작하여 감옥을 떠난 후 직업 옵션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기업가 정신 교육 프로그램은 기업가 활동의 네 가지 주요 영역을 검사합니다. 첫째, 기업가 정신의 이론과 개념을 검토합니다. 둘째, 이 논문은 기업가 정신의 정의와 감옥 환경에서의 적용을 분석합니다. 셋째, 기업가 정신이 교도소 환경에서 어떻게 가장 효과적으로 적용될 수 있는지 조사하고 교육 기업가 정신 프로그램의 이점과 비교하고 비교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논문은 전 수감자들이 지역사회와 사회 전반에 재통합하는 데 기업가 정신이 미치는 영향을 조사하기 위해 비판적 분석을 활용합니다. 다양한 사례 연구를 사용하여 이 논문은 기업가 정신을 추구하고자 하는 대학생들이 관심을 가질 4가지 주요 영역을 분석합니다. 첫째, 프로그램은 기업가 정신의 기초가 되는 이론적 틀을 검토합니다. 가격 및 교환 주기, 인적 자본 및 기술 지원의 세 가지 주요 요소로 구성됩니다. 그런 다음 이 논문은 감옥 생활이 기업가 정신의 요소를 어떻게 조명하는지 조사하고 수감자와 기업가 정신 사이의 관계를 조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논문은 기업가 정신의 철학적 토대와 감옥이 이론적 토대를 실제 적용으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한 조사를 마무리합니다. 논문의 첫 번째 가닥은 기업가 정신의 이론적 틀이 실제 생활과 어떻게 일치하는지 조사합니다. 기업의 개념에서 시작하여 개발 및 정점을 통해 이동하는 연구는 기업의 모든 단계를 거칩니다. 연구의 주요 주제는 () 기업의 성격과 (b) 기업가 정신입니다. 기업의 성격과 기업의 특성을 고려한 후, 기업가가 어릴 때부터 성인이 되면서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살펴봅니다. 마지막으로, 논문은 몇 가지 일반적인 결론을 고려합니다. 이 문서의 주요 권장 사항 및 정책 의미는 사례 연구 및 초점 질문과 함께 설명되어 있습니다. 가격 및 교환 주기: 상업적 교환의 특성, 가격의 특성 및 가격이 기업 결정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합니다. 가격이 생산에 영향을 미친다는 가정에서 출발하여 이 논문은 기업가가 무역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국가 개입과 외부 요인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분석합니다. 이 논문은 효율적인 기업가 정신 교육 시스템의 설계를 위한 교환 주기의 의미를 살펴보는 것으로 결론을 내립니다. 기업가 정신 개발 및 교육 시스템: 고품질 기업가 정신 교육 프로그램의 필요성이 강조됩니다. 저자는 기업가가 비즈니스 결정에 책임을 지도록 하는 자본 및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접근성 증가를 포함하여 이러한 요구에 대한 세 가지 동인을 식별합니다. 그들은 기존 교육 프로그램을 검토하고 시장 기반 가격 책정을 사용하여 새로운 벤처 캐피탈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설계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들은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 있는 전문을 개발하면 기업가가 기업가 정신 프로그램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기업가 정신 성장을 제한할 수 있는 법적 문제와 문화적 측면에 대해 배우기 위해 국제 기업가 정신을 공부할 것을 권장합니다. 결론 및 권장 사항. 이 연구는 추가 연구를 위한 세 가지 핵심 영역을 식별합니다. 첫째, 기업가 정신 교육의 모든 영역에서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둘째, 기술 및 관리 교육과 기업가가 사용할 수 있는 전체 텍스트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모두 포함하는 핵심 커리큘럼이 크게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기술 변화와 그에 따른 인력 요구 사항이 훈련 및 교육 설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의미가 있습니다. 본 연구에서는 핵심 기업가 정신 교육 커리큘럼의 개발이 이 세 가지 문제를 고려하고 추가 연구를 위한 기반을 제공해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