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 교육 문제와 학생에 대한 신화.

by 희서닝 2021. 8. 5.
반응형

한국어와 한국어 교육 문제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신화는 한국 학습자가 영어를 할 줄 모른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어느 정도 사실일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일부 한국 학생들은 표준화된 시험을 받아 영어를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많은 한국 학생들이 자신을 명료하고 쉽게 표현하지 못한다는 것이 사실이라면 표준화된 시험에서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실제로 많은 한국 학생들이 학교에서 낙제하는 첫 번째 이유는 적절한 한국어 학습 기술을 배우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한국어 교육의 질을 높이는 첫 번째 단계는 한국어를 배우는 것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신뢰할 수 있는 기관에서 필요한 한국어 학습 과정을 수강하는 것입니다. 좋은 한국 대학 교육 시스템은 한국어 어휘, 올바른 발음 및 올바른 문장 구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야 합니다. 입학하기로 선택한 한국어 학교는 대학 시험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한국어와 한국 교육 문제에 대해 가장 널리 퍼진 신화 중 하나는 서울 기반 고려 대학교가 입학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한국 유명 대학의 입학 절차는 다루기가 매우 쉽습니다. 좋은 서울대학교는 한국 대학교 심사위원단의 인가를 받습니다. 또한, 좋은 서울 기반 대학은 등록금을 충당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재정적 지원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한국어와 한국어 교육 문제에 대한 또 다른 신화는 좋은 교사를 찾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온라인 과정에 등록하고 싶다면 한국어 교육 문제를 도와줄 수 있는 선생님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사실, 당신을 가르칠 선생님을 찾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한국어와 한국 교육 문제에 대한 큰 신화는 시골에서 온 학생들이 학업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낮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절대적으로 거짓입니다. 실제로 시골 한국 학습자들은 도시의 다른 학생들에 비해 학교에서 매우 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공의 가장 큰 이유는 서울에 기반을 둔 교육 시스템이 다양한 종류의 과외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한국어와 한국어 교육 문제에 대한 더 큰 신화는 농촌 학생들이 자존감이 낮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완전한 거짓입니다. 반대로 시골에서 온 학생들은 한국어 말하기와 쓰기를 연습할 수 있는 많은 과외 활동에 참여해야 하기 때문에 자존감이 매우 높습니다. 세 번째 신화는 시골에서 온 학생들이 적절한 한국어 구조를 사용하지 않아 학업 성취도가 낮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폭로해야 할 또 다른 신화입니다. 서울과 인천의 학교 시스템은 학생들이 한국어를 쉽게 이해하고 암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수업 기법과 방법을 통합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국어와 한국어 교육의 일부 교육 문제는 좋은 한국어 학교를 찾기가 어렵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한국에서 최고의 학교를 찾는 것은 도시에 많은 학교가 있고 시골에 많은 학교가 있다는 사실을 감안할 때 꽤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좋은 학교가 반드시 학생이 공부하고 싶은 위치에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좋은 거리에 있는 학교를 찾는 것이 중요하므로 학생에게 유학할 기회를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학생의 교사의 자질과 학교 자체도 중요한 측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