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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직원 교육 프로그램이 비즈니스에 중요한 이유.

by 희서닝 2021. 8.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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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교육의 잠재적인 보상은 분명하지만 직원을 위한 효과적인 프로그램을 어떻게 개발할 수 있습니까? 전체 교육 프로그램을 위에서 아래로 검토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신입사원에게 무엇을 제공해야 합니까?" 교육을 통해 해결할 문제/문제가 조직에 있습니까? 현재 교육 프로그램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변경해야 합니까? 직원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할 때 회사의 목표를 명확하게 정의해야 합니다. 목표에는 회사의 비전과 사명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직원들은 또한 당신이 그들에게 어떤 기술을 원하는지 그리고 그들이 회사의 성공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직원이 고용 프로세스를 진행하면서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도록 구체적인 목표와 기대치를 정의합니다. 직원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할 때 직원의 경력 개발 요구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일부 직원은 혜택이나 보험에 대한 추가 정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직무를 적절하게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훈련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과정이나 수업을 선택하기 전에 모든 직원의 기술과 능력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직원 교육 프로그램 중에는 기술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직원에게 새로운 기술을 사용하거나 현재 기술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가르치고 싶습니다. 비즈니스 모델이나 프로세스의 약점을 강조할 수 있는 좋은 시간입니다. 신입 사원이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이 성공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현재 직원의 기술을 향상하는 방법에 대해 확신이 없으면 직원과 이러한 목표에 대해 논의하고 의견을 구하십시오. 개발 프로그램에 포함시키고 싶은 아이디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직원 개발 프로그램의 길이는 다양할 수 있습니다. 단 며칠 만에 완료할 수 있는 것도 있고 몇 주 또는 몇 달 동안 지속될 수 있는 것도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 중 일부는 근무 시간에 수행될 수도 있고 다른 프로그램은 오프사이트 과정 또는 워크샵 중에 수행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프로그램은 회사의 요구 사항에 맞아야 합니다. 각 신입 사원과 일대일 세션을 갖는 것은 괜찮지만 직장에서 이러한 세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귀하의 경영진이 관여하고 있음을 확인하고 직원 개발 목표를 달성하고 있는지 적극적으로 확인하면 귀하의 비즈니스를 계속 유지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직원 교육 프로그램의 결과를 추적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회사 시스템에서 신입 사원을 교육한 후 직원이 어떻게 하고 있는지 테스트하려고 합니다. 고객 서비스 설문조사나 간단한 설문지를 사용하여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신입 사원이 기술을 측정하기 위해 시험에 응시하도록 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교육 프로그램을 개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입 사원이 부족한 기술을 파악하고 적절하게 교육을 받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직원 교육 프로그램의 결과를 모니터링하여 직원이 사용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에 대해 교육을 받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직원 컨설팅 회사를 고용하여 직접 수행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성공적인 고객 중심 프로그램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성공적인 직원이 많을수록 교육 시간 손실을 경험할 가능성이 줄어들고 조직의 새 직원을 고용하는 데 드는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직원 교육 프로그램은 또한 해당 분야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새로운 직원을 고용하고 회사에서 일할 때 해야 할 올바른 일을 알도록 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최신 기술에 대해 배우고 자신의 환경에서 안전하게 작업하는 방법을 가르치고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되는 리소스를 제공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가 성공하고 트렌드의 선두에 서기 위해서는 직원 교육 프로그램에 반드시 투자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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